[금융 이모저모]국민銀, 만기예금 전화 재예치 서비스 신설 外 KEB하나·농협캐피탈

기사승인 2017-05-19 10:48:48
- + 인쇄

[쿠키뉴스=송금종 기자] 국민은행 “만기예금, 전화로 재예치 하세요” 

국민은행이 19일 전화로 만기 예금을 재예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신설했다. 국민수퍼정기예금 상품에 한해 만기도래 시 안내를 받고 전화로 예금 재 예치를 신청할 수 있다. 만기가 도래한 고객에게 직원이 통화 후 본인확인 및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재예치가 완료된다. 금리와 재 예치 결과는 문자로도 통지된다.

KEB하나은행, 2000만원 한도 공적연금 수급자 전용 대출 출시

KEB하나은행이 연금 수급자 전용 대출상품인 행복연금대출을 출시했다. 대상은 공무원·사학·군인연금 수급 개시 후 15년 이내, 국민연금 수급 개시 후 10년 이내인 고객이다. 금리는 최저 연 3.2%(19일 기준)다. 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며 마이너스 대출과 분할상환대출 중 선택할 수 있다. 연금개시 1년 이내이면 한도 축소가 없는 마이너스 대출을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금융 이모저모]국민銀, 만기예금 전화 재예치 서비스 신설 外 KEB하나·농협캐피탈농협캐피탈·미스터빅, 중고차 금융서비스 확대 업무협약

NH농협캐피탈이 모바일 중고차 O2O 서비스 미스터픽과 손잡고 다이렉트 중고차 금융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농협캐피탈은 19일 첫차 앱을 운영하는 미스터픽과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업무협약을 맺고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한 다이렉트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

한편 첫차와 NH농협캐피탈은 제휴를 기념해 원스탑 프로그램 ‘꿀라보레이션 딜’을 선보인다. 꿀라보레이션 딜은 첫차 고객에게 금리 할인 쿠폰과 함께 금융 파트너가 직접 서류 작성 등 계약 과정을 지원한다. 또한 엔진오일 교환권, NH손해보험 운전자보험 1년 무료 가입, 카카오드라이버 쿠폰 등으로 구성된 세이프 기프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