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제과·상하목장·CJ프레시웨이 外

기사승인 2017-05-19 10:15:41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협약식 체결=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협약식을 체결했다이번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 일환으로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동치과 진료사업의료취약지역 진료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홍보사업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구강관리 교육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기로 했다.

상하목장,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7’ 인증샷 이벤트=상하목장이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행사장에 목장 판매 부스를 마련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상하목장 부스에서 상하목장 밀크아이스크림과 그린플러그드 입장권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브랜드 리뉴얼=CJ프레시웨이가 자체 브랜드 이츠웰을 통합 식자재브랜드로 리뉴얼한다. CJ프레시웨이는 브랜드 슬로건과 BI를 공개하고 브랜드 방향을 대폭 수정했다과거 1차 상품인 농산축산수산을 기존 브랜드를 통해 사용했으나 앞으로는 이츠웰 단일 브랜드로 통합 운영할 계획이다새롭게 출시된 이츠웰BI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인 3종의 만두 제품을 시작으로 과일 통조림장류 등 700여 개에 달하는 PB상품 패키지에 순차적으로 적용돼 선보인다.

해태제과, ‘힘내라 김대리!’ 응원 프로젝트=해태제과가 직장인 응원을 위해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과자 패키지에 담았다. ‘우리팀의 에이스’, ‘팀장님 휴가기간대리는 자유시간!’, 등의 문구를 패키지에 새겨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일러스트 35컷을 대표 브랜드인 에이스오예스허니버터칩허이통통아이스쿨미니자유시간연양갱에 적용해 5월 한달 한정으로 생산한다또 제품 내부의 당첨문구로 이벤트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1등 여행상품권과 2등 외식상품권피자교환권과 아이스쿨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