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키움증권,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 이벤트 外 메리츠·하이투자證

기사승인 2017-05-22 11:17:35
- + 인쇄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키움증권,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 이벤트 오픈

키움증권은 7월 31일까지 원하는 숫자로 계좌번호를 만드는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는 원하는 숫자로 계좌번호를 신청하고, 키움 계좌개설 앱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직접 원하는 계좌번호를 만드는 이벤트는 작년 연말부터 올 초까지 ‘골든넘버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이미 진행한 바 있다.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친 후, 계좌번호를 신청하고 키움 계좌개설 앱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 이벤트 신청 후 비대면 계좌 개설(방문 없이 스마트폰 등을 통한  본인 인증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을 시작해야 한다는 점과 1인 1개 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웹, 영웅문S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메리츠종금증권, 증권투자자 위한 ‘제6기 증권대학’ 개최

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는 6월 8일부터 7월 13일까지 증권투자의 실전매매기법을 배우고 싶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제6기 증권대학’을 연다.

이번 진행되는 강의는 증권투자의 기초부터 전문투자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설명한다. 단순히 이론적인 강의가 아닌 전문 투자자 양성을 목적으로 실전매매기법에 중점을 둔다. 

증권대학 강사진은 각종 실전투자대회 우승자 및 현직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다. 리스크 관리에 탁월한 능력을 검증 받은 이현규 영업이사, 단기 트레이딩 및 저평가 종목 발굴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문기웅 부장, 각종 경제전문 채널에서 우수한 포트폴리오를 검증 받은 인영원 과장 등이 강사로 참가한다.

적극적인 수업참여를 위해 신청조건을 제한하고, 그 중 20명을 선별하여 6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 2시간씩 6주간 진행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을 위해서는 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로 접수해야 한다.

[금융 이모저모] 키움증권, 나만의 계좌번호 만들기 이벤트 外 메리츠·하이투자證

하이투자증권, ELS 공모

하이투자증권은 이달 22일부터 26일 오후 1시까지 ELS(주가연계증권) 1종을 총 2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 

하이투자증권이 공모하는 ‘HI ELS 1212호’는 HSCEI 지수(홍콩H지수), EUROSTOXX50(유로스톡스)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6개월 단위 조기상환형 ELS다. 

자동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95%(6개월), 90%(12개월), 85%(18개월,24개월), 80%(30개월,36개월) 이상이면 최대 12.0%(연 4.0%)의 수익을 지급한다.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