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카페띠아모·부엉이돈까스·맥도날드 外

기사승인 2017-05-23 13:18:49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카페띠아모, 여름 신메뉴 출시=카페띠아모가 여름을 맞아 콜드브루 커피와 니트로겐 커피를 동시에 선보인다. 콜드브루 커피는 총 4종으로 더치 방식으로 추출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케냐AA, 더치 오션, 더치 썬셋으로 구성됐다. 스페셜티 원두가 블랜딩 된 니트로겐커피는 에스프레소 블랙 N2, 돌체 카푸치노 N2 등 2종이다.

부엉이돈까스, 맛대맛 세트메뉴 출시=부엉이돈까스가 볼케이노돈가스와 아이스돈가스 맛대맛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맛대맛 세트는 볼케이노돈가스와 아이스돈가스, 왕새우, 음료 1종으로 구성돼있다. 부엉이돈까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볼케이노돈가스와 아이스돈가스 중 자신이 선택한 메뉴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도날드, ‘전국 채용의 날’ 진행=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맞아 전국 372개 매장 2500명의 크루를 선발하는 전국 채용의 날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회사소개와 매장 투어를 진행한다. 또 사전 신청자에 한해 현장면접과 전문적성 테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채용되는 크루에게는 올림픽기간 중 선수단 내 맥도날드 레스토랑에 근무하며 국가대표 크루 선발전 참여 기회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 네이버 간편 채팅 주문 서비스 론칭=피자알볼로가 웹 기반 간편 채팅 주문 서비스를 론칭했다. 간편 채팅 주문 서비스는 네이버 톡톡 주문 챗봇을 통해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피자알볼로를 검색한 후 채팅주문과 간편주문하기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오는 26일에는 주문 시 20%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년다방, 봄 시즌 신메뉴 출시=분식카페 청년다방이 봄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꿔바로우 탕수육 ‘청년탕수육’과 ‘해물떡볶이’다. 청년다방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메뉴를 즐기는 사진을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년다방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과 함께 #청년다방, #청년다방신메뉴, #맛스타그램, #청년다방이벤트 해시태그를 작성해야 한다.

탐앤탐스, 크림라떼 3종 출시=탐앤탐스가 크림라떼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 모카 크림라떼로 구성됐다.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는 한라봉 퓨레와 요거트 우유, 망고 크림으로 구성됐다.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는 딸기를, 모카 크림라떼는 초콜릿과 탐앤탐스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와 초코 크림을 더했다.

뚜레쥬르, 케이크라인 개편=뚜레쥬르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상반기 케이크 제품 개편을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현재 판매하고 있는 100여종의 케이크 중 절반인 50여종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기존 5㎝였던 케이트 시트 높이를 9.5㎝까지 높여 푹신함을 더했다. 또 프리미엄 일부 제품은 특수 밀가루인 열처리 밀가루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함을 살렸다. 대표제품인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는 열처리 밀가루로 만든 시트에 마스카포네 치츠를 더한 생크림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베스트피자세트 3종’ 할인 이벤트=한국파파존스가 29일까지 티켓몬스터를 통해 베스트 피자세트 3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퍼파파스와 아이리쉬 포테이토, 골드러쉬 피자 등 3종 피자 메뉴에 미트파스타, 콜라 1.25ℓ 더한 세트다. 수퍼파파스 피자세트와 아이리스 포테토 피자세트는 35% 할인해 각각 2만3530원과 2만2880원에, 골드러쉬 피자세트는 30% 할인된 2만8840원에 판매한다. 특히 수퍼 파파스 피자세트는 선착순 1만개 한정으로 40% 할인된 2만1720원에 제공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