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아영FBC·하이트진로·화요 外

기사승인 2017-05-23 12:57:35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아영FBC, ‘무똥까데·파이퍼 하이직’ 칸 영화제 공식 주류 선정=아영FBC 대표 브랜드인 무똥까데와 파이퍼 하이직이 70회 칸 영화제 공식 와인과 샴페인으로 선정됐다. 무똥까데는 프랑스 바롱 필립 드 로칠드사에서 생산하는 와인으로 1992년 첫 칸 영화제 공식 와인 지정 이후 25년째 공식 와인 자리를 지키고 있다. 파이퍼 하이직은 칸 영화제간 파티, 점심, 저녁식사 등 공식 행사에서 20년간 제공돼왔다.

하이트진로, 패키지 리뉴얼·TV CF 공개=하이트진로가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 BI와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모델 하정우가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공개한다. 새로운 패키지는 제품 자체를 잔에 따른 맥주로 표현했다. 전용 잔 형태를 형상화하고 골드 커러를 활용했다. 또 크림 거품이 잔 위로 흘러넘치는 디자인을 차용했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6월 2일 하정우와 경리가 함께한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화요, 신라면세점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실시=화요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 판매 품목으로는 ‘화요 엑스트라프리미엄’과 ‘화요 53’이다. 화요는 사전 예약 판매 실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화요 블랙과 화요 엑스트라프리미엄 세트 선물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사전 예약한 후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을 방문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후 수령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전용공간 ‘바이트’ 오픈=버드와이저가 오는 27일 서울 강남에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바이트를 오픈한다. 레스토랑과 펍을 접목한 가스트로펍 형태로 대표 색상인 빨간 색을 사용해 트렌디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전용 스크린을 비롯해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더한 대형 LED 등을 설치했다. 버드와이저는 1호점 오픈을 기념해 27일 여성 DJ 머쉬와 함께하는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24일까지 버드와이저 페이스북을 접속해 응모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과 동반 1인에게 초청권을 증정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스코틀랜드 투어 프로그램 진행=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한진관광과 함께 위스키를 테마로 한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투어는 대한항공 스코틀랜드 글래고스 직항 전세기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글렌피딕 증류소를 비롯해 켈빈그로브 아트 박물관, 에딘버러 성 등 스코틀랜드 전 명소를 방문한다. 투어는 7월 26일과 8월 2일 출발하며 7박 9일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