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해태제과·롯데칠성음료·서울우유 外

기사승인 2017-05-23 13:40:3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해태제과, ‘트로피칼팝스’ 출시=해태제과가 트로피칼펀치 아이스크림 ‘트로피칼팝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바나나와 망고, 파인애플에 패션후르츠와 리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과육이 함유된 코코넛젤리를 섞어 식감과 열대과일의 상큼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유성분을 첨가해 샤베트의 식감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2017 펩시콜라 소비자 캠페인 실시=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아이콘과 배우 이열음을 앞세워 펩시콜라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소통 강화를 위해 준비됐다. 먼저 아이콘 멤버 7명의 개별·단체 이미지와 각각의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8월까지 한정 생산한도. 또 셀프카메라 어플리케이션 롤리캠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롤리캠 앱을 실행해 펩시 로고를 인식시키 아이콘 멤버가 등장해 함께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과 영상은 펩시콜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할 수 있으며 향후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서울우유, ‘목장나들이 스트링 치즈’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국산 원유 100%로 만든 자연치즈 ‘목장나들이 스트링 치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집유한 1A등급 국산원유 100%로 만들었으며 보존료와 색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 이지오픈 필름이 적용된 진공팩 방식으로 포장돼 편리성과 보존성을 향상시켰다. 가격은 72g 기준 4000원이다.

롯데제과, 웹툰 광고 캠페인 전개=롯데제과가 ‘꼬깔콘’ 신규 광고를 진행한다. ‘꼬깔콘과 웹툰의 깔깔깔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광고 캠페인은 양세형과 웹툰작가 기안84, 이말년, 박태준이 참여한다. 이들은 오는 6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총 6편의 관련 웹툰을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동원F&B, ‘더퀴진’ 출시=동원F&B가 소시지와 소스를 컵에 담은 육가공간편식 더퀴진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훈연 방식으로 식감을 살린 비엔나 소시지와 각각의 소스를 컵에 담은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로 40초만 데워 바로 즐길 수 있으며 무균포장기술을 활용해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오랫동안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소시지에 커리 가루와 케첩을 뿌린 ‘더퀴진 커리 부어스트’와 고르곤졸라를 더한 ‘더퀴진 블루치즈 부어스트’, 할라피뇨로 만든 소스가 특징인 ‘더퀴진 핫치폴레 부어스트’ 등 3종이다. 가격은 140g 3000원이다.

CJ제일제당, 팝업스토어 ‘고메다이닝’ 운영= CJ제일제당은 6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2시의 테이블’에서 고메다이닝 팝업스토어를 연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고메 브랜드 대표 제품인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고메 토마토미트볼, 식전 샐러드, 식후 셀러드, 음료 등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고메 다이닝 행사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퀴즈의 정답과 고메 다이닝 참여 간으 일정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가된다. 추첨을 통해 50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0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또 추가 50명을 선정해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고메 토마토미트볼로 구성된 고메 미식세트를 제공한다.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 출시=오리온이 과일과 땅콩으로 구성된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크렌베리·라즈베리 등 3가지 베리가 9.1%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1개로 비타민 D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 닥터유 에너지바는 필수 영양소를 첨가한 ‘영양설계’ 콘셉트를 기반으로 지난 2009년 출시됐다. 풍부한 견과류와 단백질로 등산, 수영, 조깅 등 각종 레저활동 전후에 먹기 좋다.
 
대상, 정원e샵 ‘나만의 김치’ 서비스 실시=대상 정원e샵이 종가집 맞춤형 김치 서비스인 ‘나만의 김치’를 선보인다. 나만의 김치는 양념과 용량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입맛에 맛는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정원e샵 전용 서비스다. 정원e샵 홈페이지 상단 ‘나만의 김치’를 클릭해 들어가면 멸치액젓과 새우젓 등 젓갈과 소금, 고춧가루 첨가 여부와 양을 고를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입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3㎏ 용량 제품을 필요 수량만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주문 후 1주일 이내 받아볼 수 있으며 회원등급별 적립금 외 10% 추가적립금은 물론 차후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