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사조대림·동원F&B·조지아 外

기사승인 2017-05-24 14:58:00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사조대림, ‘수제직화 매콤안주’ 3종 출시=사조대림이 석쇠에 직접 구워 불맛과 불향을 살린 수제직화 매콤안주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무뼈불닭발과 매콤오돌뼈, 매콤불막창 3종이다. 비닐을 벗기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할 수 있는 찜팩용기를 사용했다. 전자레인지로는 3분, 후라이팬으로는 4분간 조리하면 된다.

동원몰, 10주년 기념 프로모션=동원몰이 오는 8월 23일 10주년을 앞두고 사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동원참치, 개성왕만두, GNC비타민 등 대표상품 가운데 3가지를 선정해 각각 오전10시, 오전12시, 오후 2시에 반값에 판매한다. 또 32가지를 선정해 최저가에 선보이며 매일 오후 4시에는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조지아,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출시=코카-콜라 즉석음용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액상에스프레소를 1회 분량씩 스틱 포장해 가루를 물에 녹이지 않아도 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은 브라질산 원두를 다크로스팅한 조지아 고티카 스틱 다크와 과테말라산 원두를 사용한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마일드 2종이다.

CJ제일제당, 100% 자연발효 파인애플 식초 출시=CJ제일제당이 자연발효 식초 신제품인 ‘100% 자연발효 파인애플 식초’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백설 파인애플 식초는 주정과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과일만을 발효했다. 800㎖ 한 병에 1㎏ 파인애플 1개 영양성분이 담겨있다. 또 자연발효 식초 특성상 일반 식초에 들어있지 않은 유기산·미네랄·비타민B·비타민C 등이 풍부하다. CJ제일제당은 파인애플 식초 출시를 통해 레몬, 백포도, 사과, 현미에 이어 5종 프리미엄 발효식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매일유업 폴바셋·살바토레 쿠오모, 부산본점 방문 이벤트=살바토레 쿠오모 레스토랑 총괄 셰프 살바토레 쿠우모와, 폴바셋의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방문한다. 살바토레 쿠오모와 폴 바셋은 매일유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에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번 행사는 26일 금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와 ‘폴 바셋’ 매장에서 실시된다.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총괄 셰프인 살바토레 쿠오모가 직접 만든 나폴리 피자 시식 기회를 제공하며, 폴 바셋 매장에서는 바리스타 폴 바셋이 직접 만든 커피를 제공한다.

팔도,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팔도가 만우절 이벤트로 진행했던 팔도 만능비빔장을 실제 제품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팔도비빔면 제품 안에 있는 액상스프에 홍고추와 사과과즙, 양파를 넣어 요리용으로 만든 특제 소스다. 팔도는 5월 말부터 팔도비빔면 구매 고객에게 팔도 만능비빔장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팔도비빔면 5입 번들 제품 안에도 만능비빔장을 추가해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