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시몬스침대· 에이스침대 外

기사승인 2017-05-25 18:12:26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시몬스, 천안 성정 블랙점 오픈=시몬스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프리미엄 매장인 ‘천안 성정 블랙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천안 성정 블랙점’은 천안 성정 신도시 부근으로 활발한 인구 유입이 기대돼 더 많은 고객들이 뷰티레스트 블랙을 경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는 한국 시몬스의 국내 자체 생산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으로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시몬스 침대 ‘천안 성정 블랙점’은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이 외에도 자스민(Jasmine), 비아테(Viate) 등 예비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머스트 해브(must-have)’ 혼수 아이템으로 불리며 국민 침대로 자리잡은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세련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고급 호텔의 품격과 편안함을 재현한 케노샤 베딩 컬렉션까지 만날 수 있다.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송현점 오픈=에이스침대는 대구광역시 송현동에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송현점을 오픈했다.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매장만 꼽아 스퀘어 매장으로 구분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 송현점은 울산점, 수원점, 중곡점, 좌천점, 신정점, 동탄점에 이어 일곱 번째로 대구에선 첫 번째 매장이다.

에이스 스퀘어 송현점은 연면적 약 915㎡(약 277평)에 6층 규모로 층별로 다양한 조닝 구성을 통해 원하는 제품들을 한 곳에서 편안하게 만날 수 있다.

까사미아, 라까사 등 출시=까사미아는 호텔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매트리스 컬렉션 ‘라까사’(La Casa)와 프레임 일체형 매트리스 시스템  ‘베로쏘’(Berosso) 두 가지 커스텀 베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라까사’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항상 쾌적한 수면을 도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투 매트리스 방식을 적용해 특급호텔 침대와 같은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어로 요람이라는 뜻의 ‘베로쏘’는 별도 프레임 없이 매트리스 자체에 다리가 부착되는 일체형 매트리스의 새로운 커스텀 침대다.

또한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트리스 ‘헤븐’을 리뉴얼 출시한다.

써모스코리아, 육성재 모델로 발탁=써모스코리아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열연하며 연기돌로 거듭난 가수 겸 배우 육성재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써모스코리아는 모델 육성재를 통해 100년 넘은 역사를 가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가 만들어낸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소개하여 모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