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파트 갖고 계신 광명 국회의원” 여선웅 의원, 이언주 의원 저격

기사승인 2017-05-27 08:57:30
- + 인쇄

“강남 아파트 갖고 계신 광명 국회의원” 여선웅 의원, 이언주 의원 저격[쿠키뉴스=이영수 기자] “강남(서초)에 아파트 가지고 계신 광명 국회의원이 할 말은 아니다. 강남 비하 사과해라”

여선웅 강남구의원이 이언주 국민의당 원내수석부대표의 발언에 직격탄을 날렸다.

여 의원은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언주 “이낙연, 호남 총리가 아닌 강남‧특권층 총리”]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하며 “강남(서초)에 아파트 가지고 계신 광명 국회의원이 할 말은 아니다. 강남 비하 사과해라”고 지적했다.

이 수석부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정책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시절 병역기피·부동산투기·세금탈루·위장전입·논문표절 이 다섯 가지 기준을 고위공직자 원천 배제 기준으로 공약을 하셨는데 이낙연 후보자는 이 중 4가지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

이 수석부대표는 또 “이낙연 후보자는 호남총리가 아닌 강남 총리, 특권층 총리라는 말이 더 어울린다”며 “ 종합선물세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비꼬았다.

한편 여선웅 의원은 지난 4월 신연희 서울 강남구청장이 단체 카카오톡방에 퍼 나른 가짜쥬스 작성자가 전직 국가정보원 직원이라고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