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유진로봇·에이스침대

기사승인 2017-05-31 11:06:12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쿨링이벤트=유진로봇이 6월 한 달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클레보 쿨링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때 이른 무더위에 맞춰 아이클레보가 준비한 여름 특별 프로모션으로, 올 여름 적은 강수량으로 미세먼지 우려가 이어질 것이란 예보에 따라 매일 청소를 대신해 줄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 가전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하는 행사다.

공식 쇼핑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미세먼지 청소능력이 탁월한 오메가 모델과 가성비 높은 스테디셀러 아르떼 모델을 구매하면, 제품 1대 당 에어서큘레이터 1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헤리츠 팝업스토어 운영=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 운영한다.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에이스 헤리츠의 모든 라인업을 진열해 에이스 헤리츠를 처음 접하거나, 일부 제품만을 경험했던 고객들에게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