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스 광고 온에어

기사승인 2017-06-01 10:07:37
- + 인쇄

코웨이, 아이스 광고 온에어[쿠키뉴스=이훈 기자] 코웨이는 2017년 프리미엄 정수기 전략제품 ‘아이스(AIS)’의 광고를 방영한다.

 

아이스(AIS)는 코웨이가 정수기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전략제품이다. 증발기를 이용하는 기존 정수기 제빙 기술과 달리 냉수가 차가운 관에서 얼음이 되면서 아래에서 위로 자라 나오는 새로운 제빙 기술 ‘액티브쿨링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 외에도 머리카락 수십만 분의 1 수준 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보다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는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한 탄산수가 바로 추출되는 ‘직수형 탄산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탄산 강도를 3단계로 조절 할 수 있어 깨끗한 물은 물론 탄산수까지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AIS) 제품 광고는 ‘깨끗한 물과 풍부한 아이스, 짜릿한 스파클링으로 여는 새로운 워터라이프’를 콘셉트로 아이스(AIS)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세 가지 핵심 기능을 강조했다.

 
한편 제품명에 사용한 철자 A, I, S는 주요 특징인 ‘더 깨끗한 콜드워터(Aqua pure)’, ‘더 빠르고 풍부한 아이스(Ice)’, ‘더 짜릿해진 스파클링(Sparkling)’을 의미하며 앞 이니셜을 합치면 AIS가 된다. AIS는 세 가지 주요 특징 외에도 얼음의 영문인 아이스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빙 기술을 강조하고 있다. 아이스(AIS)는 6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