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피플’ 선미 “텔미 제일 하기 싫었다…앨범 재킷 충격”

기사승인 2017-09-25 01:00:00
- + 인쇄

‘파티피플’ 선미 “텔미 제일 하기 싫었다…앨범 재킷 충격”가수 선미가 원더걸스 활동 중 '텔미' 곡을 가장 하기 싫었다고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가수 김완선과 바다, 선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미는 "사실 원더걸스 시절 '텔미'를 진짜 하기 싫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가장 큰 이유로 복고 콘셉트로 꾸며진 앨범 재킷을 꼽았다. 또한 "당시 박진영이 미국에서 촬영해 보내 준 춤 영상이 너무 충격적이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내 선미는 박진영을 향해 "너무 감사하다"며 '텔미'라는 국민곡을 안겨준 것에 대한 감사 인사를 건넸다.

박진영 또한 최근 솔로로 컴백한 선미에 대해 "훌륭한 프로듀서는 많지만 나보다 선미를 잘 아는 프로듀서는 없을 거라 생각한다. 너무 잘돼서 기뻤다"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선미는 이날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김완선에 대해 "평소 강렬한 눈빛 때문에 '김완선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후 선미는 과거 원더걸스 시절에도 김완선 노래를 커버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김완선의 곡을 색다른 느낌의 무대로 소화, 박진영으로부터 "원곡자인 대선배 앞에서도 긴장하지 않는 배짱에 놀랐다"라고 칭찬을 받았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