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김병관-신류진, 댄스 최강자 자리 두고 불꽃튀는 맞대결

기사승인 2017-11-26 00:00:00
- + 인쇄

'믹스나인' 김병관-신류진, 댄스 최강자 자리 두고 불꽃튀는 맞대결
JYP 소속 신류진,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김병관이 '믹스나인'에서 댄스 최강자 자리를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 25일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TV를 통해 1차 경연 무대를 담아낸 '세로 직캠' 영상 2종을 선공개했다.

첫 번째 직캠의 주인공은 남자 댄스 1인자로 불리는 김병관과, 여자 댄스 1인자로 두각을 나타낸 신류진이다. 각각 블락비의 '베리굿(Very Good)', 블랙핑크의 '붐바야'를 경연곡으로 내세워 빈틈없는 실력을 뽐냈다. 앞서 공개된 '믹스나인' 예고편에서도 두 사람에게 유독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믹스나인'은 이번주 방송 후 포지션 배틀 무대를 꾸민 소년, 소녀들의 직캠을 모두 공개 할 예정.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전국 70여 기획사를 찾아 새로운 스타 발굴에 나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믹스나인' 5회에서 첫 경연인 '포지션 배틀 미션'을 통해 순위 변동은 물론, 첫 탈락자가 발생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