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 딜라이트, 직원 워크숍으로 봉사활동 펼쳐

기사승인 2012-08-22 13:32:01
- + 인쇄
소셜벤처 딜라이트, 직원 워크숍으로 봉사활동 펼쳐

[쿠키 건강] 소셜벤처 딜라이트(대표 김정현)는 지난 17일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장기요양기관 ‘낙산사상락원’ 에서 20여명의 직원들이 나눔 실천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딜라이트 직원들이 1박 2일동안 진행되는 워크샵 과정 일환으로 참여했다. 딜라이트 측은 “요양기관 어르신들과 직접적인 교감을 통해 단순한 기업의 워크샵을 넘어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 딜라이트 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을 위해 청소 및 노인들과 담소와 안마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또 보청기, 돋보기, 부채 등 노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물품도 전달했다.

딜라이트는 이번 워크샵 봉사활동외에도 무료 청력검사와 보청기 무료 지원과 같은 지역과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김정현 대표는 “이번 봉사활동은 직원들이 새로운 형태의 워크샵을 통해 나눔과 감동의 가치창출을 경험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소셜벤처로서 사업 취지에 맞게 사각지대에 방치된 소외계층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