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 고든 램지, 이연복과 요리 대결 “10분 먼저 시작하게 해주겠다”

기사승인 2017-12-11 10:58:00
- + 인쇄

‘냉부’ 고든 램지, 이연복과 요리 대결 “10분 먼저 시작하게 해주겠다”

셰프 고든 램지와 이연복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11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스페셜 셰프로 등장해 15분 요리대결을 펼친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가장 요리를 잘 할 것 같은 셰프가 누구냐”는 MC들의 질문에 고든 램지는 셰프 군단의 첫 인상을 한 명씩 분석하며 특유의 독설을 내뱉었다. 이어지는 요리대결에서도 “5분 안에도 요리할 수 있다”고 기선제압에 나섰다.

또 고든 램지는 냉장고가 공개되기 전 “위대한 셰프는 냉장고 문을 여는 것만으로도 냄새를 맡고, 내용물을 파악해 요리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야구선수 오승환의 냉장고 속 젓갈과 장아찌들을 보고 나서는 “본 적도 없는 재료”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든 램지의 상대로는 셰프 군단의 최고참이자 중식의 대가로 알려진 이연복 셰프가 직접 자원해 나섰다. 이연복 셰프는 “내가 고든램지 셰프를 은퇴시키겠다”고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다. 그러자 고든램지 역시 “10분 먼저 시작하게 해주겠다”며 받아쳤다.

곧이어 대결이 시작되자 고든 램지 셰프는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고든 램지와 이연복 셰프의 15분 대결은 11일 오후 9시30분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