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연말 맞아 무드등 프로모션 활발

기사승인 2017-12-16 05:00:00
- + 인쇄

식음료업계, 연말 맞아 무드등 프로모션 활발크리스마스 대목을 앞두고 식음료·주류업계에서는 홈파티나 모임에서 따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무드등을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모으기에 나섰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페 드롭탑은 지난 1일부터 겨울시즌 음료 출시 기념으로 전국 매장에서 도라에몽 무드등을 판매 중이다. 도라에몽 무드등은 높이 18의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 출시한 겨울시즌 음료 스윗 마롱 라떼’, ‘솔티 얼그레이 초코라떼’, ‘솔티 티라미수 라떼를 구매하면 도라에몽 무드등을 12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단품으로는 15000원에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부터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이벤트를 시작했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일부터 15일까지 해피오더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를 3900원에 증정한다. 카카오 프렌즈의 어린 시절을 표현했으며 라이언과 어피치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신청한 케이크와 램프는 19일부터 지정한 매장에서 찾을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연말 홈술과 홈파티에 최적화된 조니워커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 4종을 출시하며 병을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700패키지를 선보였다.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700패키지는 조니워커 병을 무드 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LED램프와 함께 전등갓이 포함됐다. 다 마신 병 내부 또는 외부에 LED램프을 장식하고, 포함되어 있는 전등갓을 장착하면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GS25에서는 순우유, 티라미수, 치즈프로마쥬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주문하면 트리 무드등을 무료 증정한다.디저트 브랜드 투더프런티와 손잡고 위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케이크에 장식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방법은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거나 가까운 GS25 점포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파티 자리에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무드등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