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경남도 민주당 바람” 사천남해하동 제윤경 의원, 사무소 개소식 열어

입력 2018-02-11 10:07:56
- + 인쇄

더불어민주당 제윤경 의원(원내대변인)이 지난 10일 경남 사천시 사천읍 사주리에서 국회의원 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시민사회활동가 출신으로 20대 국회에 민주당 비례대표로 입성한 제 의원은 경남 하동 출신이며, 지난달 사천남해하동 지역위원장에 임명됐다. 

제 의원은 이날 개소식 인사말에서 더불어민주당이 기울어진 정당구도를 가진 사천남해하동의 변화를 끌어내는 데 제가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그것만이 부족한 저에게 비례대표 의원으로 활동할 수 있게 해준 우리 당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역할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천남해하동에 처음 왔을 때 우리가 그동안 승리의 경험이 많지 않아서 뾰족한 가시 같은 곳이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즐겁고 신나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라며 오랜 시간 이 곳을 지키며 기반을 다져 오신 당원 분들을 생각하며 막중한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사천남해하동 지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부경남도 민주당 바람” 사천남해하동 제윤경 의원, 사무소 개소식 열어

우원식 원내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서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그 희망을 실현시켜 온 제윤경 의원은 민주당의 보배라며 민주당의 전국 정당화를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지역을 지켜 오신 사천남해하동 당원들의 기대에 분명 부응해 뿌리를 내리는 큰 성과를 낼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더불어민주당과 제 의원이 사천남해하동을 기반으로 진주성도 공략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서부경남의 한 축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민홍철 경남도당 지역위원장은 국회에서 저와 맞은편 사무실을 쓰고 있는 제윤경 의원은 늘 동분서주 열심히 일하는 의원이라며 앞으로 서부경남의 약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하리라 기대한다고 사무실 개소를 축하했다.

또 이날 개소식에는 우상호·이인영·박홍근 의원 등 20여 명의 현직 국회의원과 이재명 성남시장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사천=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