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코리언아이언맨 윤성빈 선수. 응원합니다!!!… 윤성빈 ‘꺅’ 댓글

기사승인 2018-02-16 09:46:39
- + 인쇄

마블, #코리언아이언맨 윤성빈 선수. 응원합니다!!!… 윤성빈 ‘꺅’ 댓글마블 코리아가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를 응원했고, 코리언아이언맨 이에 직접 화답했다.

앞서 15일 마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연휴 첫날, 눈길 확 가는 실시간 평창. 자비스 아니 윤성빈 선수. 응원합니다!!! #코리언아이언맨 #로형님소환 #갓수트’라는 글과 함께 윤성빈 선수의 경기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언맨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하는 윤성빈 선수의 사진과 함께 마블의 응원이 올라오자 윤성빈 선수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직접 ‘꺅’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마블의 깜짝 응원에 놀라움을 나타냈다.

윤성빈 선수는 평소 아이언맨의 팬으로 아이언맨 디자인 헬멧을 자신의 머리에 맞게 주문 제작했고, 현재는 그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지난 15일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윤성빈 선수는 스켈레톤 1·2차 경기 모두 트랙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16일 오전 9시 30분에 열리는 3·4차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