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임신 4개월… 두 아이 부모 된다

장윤정, 임신 4개월… 두 아이 엄마 된다

기사승인 2018-05-16 13:42:44
- + 인쇄

장윤정-도경완, 임신 4개월… 두 아이 부모 된다가수 장윤정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장윤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장윤정이 최근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윤정은 이날 오전 자신이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 오프닝 도중 해당 사실을 전했다.

장윤정은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이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장윤정은 향후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이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윤정은 2013년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 슬하에 아들 연우 군을 두고 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