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MMORPG ‘카이저’ 다음달 7일 출시

기사승인 2018-05-16 13:51:19
- + 인쇄

넥슨, 모바일 MMORPG ‘카이저’ 다음달 7일 출시

넥슨은 16일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카이저’의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

이날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카이저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채기병 패스파인더에이트 PD는 ‘세상에 없던 R등급 모바일 MMORPG’라는 슬로건 아래 카이저의 ‘1대 1 아이템 거래’, ‘장원 쟁탈전’ 등 핵심 요소를 소개했다.

카이저는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 4일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하고 7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달 19일부터 시작한 사전 예약은 약 한 달 만에 100만명이 이상 신청자를 모은 바 있다.

박재민 넥슨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카이저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갖춘 자체 IP(지식재산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도 카이저를 포함해 장기적으로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카이저 공식 홍보모델 배우 유지태가 무대에 등장해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앞세운 카이저의 홍보모델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카이저의 게임 정보와 사전 예약에 관한 내용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