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누나’ 이무생, 손예진 남친으로 깜짝 등장

기사승인 2018-05-19 10:32:12
- + 인쇄

‘밥누나’ 이무생, 손예진 남친으로 깜짝 등장배우 이무생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의 남자친구 역으로 등장했다.

이무생은 지난 1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 서준희(정해인 분)와 헤어진 이후 윤진아(손예진 분)의 새 남자친구이자 바쁜 비즈니스맨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아의 동생 윤승호(위하준 분)의 결혼식 장면이 그려졌는데 이무생은 자신의 여자친구 남동생의 결혼식장에서도 끊임없이 업무관련 통화를 하는 바쁜 비즈니스맨이었다. 심지어는 통화를 하던 중 진아에게 갑자기 계약 건으로 급하게 출장을 가야 한다며 식장을 나가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진아가 굳은 표정으로 서 있자 그는 식장을 나가면서도 전화를 이어가고 진아의 얼굴을 건성으로 만지며 되려 “표정 좀 풀지? 너무 중요한 계약이라서 도저히 뺄 수가 없어서 그래. 알잖아”, “대신 비싼 선물 사올게”라며 권태롭게 말하는 등 소홀한 남자친구의 정석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