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류승수, 장혁 노리는 악덕 사채업자로 재등장

기사승인 2018-05-27 12:16:13
- + 인쇄

‘기름진 멜로’ 류승수, 장혁 노리는 악덕 사채업자로 재등장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가 동네 중국집과 호텔 중식당의 대립 구도를 세우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27일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장혁(두칠성 역)을 노리는 악덕 사채업자 ‘삐딱이’ 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류승수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류승수는 ‘기름진 멜로’ 1~2회에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장혁이 3년 전 조폭 생활을 청산했던 교통 사고 장면에서, 장혁을 위험에 빠뜨린 인물로 깜짝 출연한 것.

이와 함께 기대를 모으는 관전 포인트는 바로 장혁의 믿고 보는 액션이다. 어떤 장소든 어떤 상황이든 그만의 액션을 만들어내는 장혁. 이번에도 역시 대역 없이 직접 액션을 소화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찰나를 포착한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장혁의 액션 몰입도가 긴박감 넘치는 장면을 예고, ‘기름진 멜로’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류승수의 존재감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류승수가 맡은 삐딱이는 극중 장혁과 과거부터 이어진 질긴 악연이다. 그의 재등장이 극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일촉즉발의 전개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기름진 멜로’ 13~14회는 오는 28일 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