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유안타證, V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外 미래에셋대우

기사승인 2018-05-30 09:02:37
- + 인쇄

[금융 이모저모] 유안타證, V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外 미래에셋대우

유안타증권, V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유안타증권은 지난 29일 경기도 이천시 웰링턴컨트리클럽에서 ‘제2회 유안타증권 V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유안타증권 최우수고객 117명을 대상으로 연 행사다. 양수진, 김재은 프로 등 KLPGA 선수 43명과 각 조에 함께 편성돼 동반 라운딩을 펼쳤다.

라운딩은 유안타증권 서명석, 황웨이청 대표이사의 시타를 시작으로 43개 팀이 샷건(Shot-Gun) 방식으로 진행됐다. 

유안타증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작년 1회 대회에 이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자선 프로암 대회로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유안타증권이 직접 출연한 기금에 대회 참석고객의 기부금을 더해 총 2천만 원을 마련했다. 해당 기금은 아름다운재단 ‘장애아동청소년 맞춤형 보조기구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유안타증권은 작년에도 자선 프로암 대회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으로 장애아동·청소년을 지원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모금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유안타증권 서명석, 황웨이청 대표이사는 “자선 프로암대회 개최를 통해 당사 최우수고객에 대해 보다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 WM센터원 조명숙 작가 작품 전시회 개최

미래에셋대우 WM센터원은 29일 ‘조명숙 작가 작품 전시회’를 9월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미래에셋대우 WM센터원이 미술 작품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교류하는 새로운 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전시에 초대된 조명숙 작가는 전통 채색화 재료와 기법으로 민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새로운 상징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래에셋대우 WM센터원 조성욱 센터장은 “이번 전시 작품을 통해 민화에 숨겨져 있던 행운과 배움, 선비정신, 부귀영화, 장수 등의 상징들이 조명숙 작가의 골프 이야기와 만나면서 재미있고 소유하고 싶은 상징으로 다가오는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WM센터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 한티역WM은 오늘 오후 4시부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VIP서비스본부 한상춘 부사장이 강사로 나와 '한상춘 부사장과 함께 하는 글로벌 시장 흐름 읽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투자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한티역WM으로 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