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샤이니 온유·민호·키·태민, 약 6개월 동안의 심경 고백

기사승인 2018-05-30 13:40:47
- + 인쇄

‘라디오스타’ 샤이니 온유·민호·키·태민, 약 6개월 동안의 심경 고백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지난 6개월의 이야기를 직접 꺼내놓는다. 이들은 컴백 후 첫 토크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해 자신들의 입으로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하고, 중요한 활동 계획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모은다.

30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샤이니 온유-민호-키-태민이 함께하는 ‘SHINee's back’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들은 더욱더 단단해진 모습과 연륜이 묻어나는 토크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08년 가요계에 데뷔한 샤이니는 온유, 민호, 키, 태민과 지난해 12월 유명을 달리한 고(故) 종현이 함께했다. 따라서 온유, 민호, 키, 태민 네 사람의 컴백에 관심이 모아졌던 것이 사실.

샤이니 키는 “타인이 얘기하는 거 보다 저희가 짚어야 한다는 게 있었어요”라며 지난 약 6개월 동안의 얘기들을 꺼내놓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키를 비롯한 네 사람 모두 쉽게 말을 잇지 못했지만 MC들의 배려 속에서 조심스럽고 진지하게, 진심 어린 얘기들을 꺼내놓았다.

또한 샤이니는 ‘라디오스타’ 녹화 중 자신들의 결심이 담긴 중대한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얘기를 꺼냈다. 특히 하늘에 있는 멤버 고(故) 종현을 생각하며 네 명이 함께 부르는 노래로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

샤이니 네 사람의 지난 약 6개월 동안의 이야기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