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곽동연-여진구-이준혁 지목

박보검,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기사승인 2018-05-30 15:01:10
- + 인쇄

박보검,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곽동연-여진구-이준혁 지목

배우 박보검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에 "박보검 배우가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며 관련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박보검은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의 건립을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의미 있는 도전을 함께하게 해주신 션 선배님께 감사드린다”며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해서는 저 뿐만이 아니라 이 영상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환우 분들, 그리고 그 가족 분들께도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바람을 전했다.

이어 “루게릭 요양 병원이 무사히 완공될 수 있기를 저도 함께 응원하겠다”며 “저와 함께 응원해주셨으면 하는 세 분은 곽동연 님, 여진구 님과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함께 했던 이준혁 선배님이다”라고 말한 후 자신의 몸에 얼음물을 끼얹었다.

소속사 측은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이 모여 큰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루게릭병 환우 분들을 위한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응원한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룹 지누션의 션은 지난 29일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 위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시작하며 박보검을 지목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