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대륙·강한나 친구사이?…열애설에서 아이스버킷챌린지까지

기사승인 2018-06-05 20:06:46
- + 인쇄

왕대륙·강한나 친구사이?…열애설에서 아이스버킷챌린지까지중국 배우 왕대륙이 자신관 연애설이 제기된 배우 강한나의 지목을 받고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5일 왕대륙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왕대륙은 물과 얼음이 들어있는 대야를 머리 위로 쏟는 모습이 담겨있다. 

왕대륙의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은 전날 강한나의 지목에 띠른다,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챌린지 #루게릭요양병원건립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라며 “아이유 씨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됐다. 뜻깊고 의미 있는 챌린지에 함께 하게 돼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면서 중국 배우 왕대륙을 다음 도전자로 지목했다.

강한나와 왕대륙은 지난해 방송된 중국 드라마 ‘귀취등지목야궤사(鬼吹之牧野事)’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둘은 지난해 4월 일본 오사카, 올해 4월초 대만 타이베이, 4월중순 바티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양측 모두 열애사실을 부인했다. 강한나와 왕대륙은 둘의 사이가 단순한 친구사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강한나는 지난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 후 영화 '롤러코스터', '동창생', '순수의 시대', 드라마 '미스코리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해 활동했다. 

왕대륙은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구가 중이다. 이후 영화 '이십팔세미성년', '철도비호', '청춘로드', '영웅본색4' 등에 출연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