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비디오스타'서 열애 인정 “지인의 친한 언니…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발전”

정엽 열애 인정 “지인의 친한 언니… 친구로 지내다가”

기사승인 2018-06-07 10:37:58
- + 인쇄

정엽, '비디오스타'서 열애 인정 “지인의 친한 언니…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발전”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정엽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정엽은 지난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엽은 “진짜 만난 지 얼마 안 돼서 조심스럽다”며 “지인의 친한 언니다. 자연스럽게 자리를 갖다가 (연인이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제일 꺼리는 것이 여자친구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것”이라며 “다른 것들로 충분히 매력 어필이 되는데 굳이 노래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친구의 매력을 묻자 정엽은 “감성코드가 매우 비슷해서 통하는 게 많다”면서 “예술에 조예가 깊은 친구다. 친구처럼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정엽은 “사실 방송에서 이런 얘기를 한 적은 없는데 정말 사랑한다”고 여자 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