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어스 “윤두준 출국 불가, 병역법 개정안과 관련 없어”

어라운드어스 “윤두준 출국 불가, 병역법 개정안과 관련 없어”

기사승인 2018-06-08 21:06:09
- + 인쇄

어라운드어스 “윤두준 출국 불가, 병역법 개정안과 관련 없어”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출국 불가와 관련해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냈다.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저녁 보도자료를 통해 “전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렸던 윤두준의 해외 출입 불가 공지문과 관련해 많은 팬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윤두준은 무릎 부상으로 인한 질병 등의 기타 사유로 군입대를 연기한 바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최근 병역법상 군입대 연기 대상자의 해외 출입국 심사 기준이 강화됨에 따라 최근 해외 출입국이 어려워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전에 공지드렸던 5월29일 (병역법) 개정안과 관련하여, 개정안 자체가 윤두준의 해외 출입국 불가와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설명했다.

어라운드어스는 “앞으로 아티스트와 관련된 소식을 전달함에 있어 한 번 더 정확히 체크하고 안내드리겠다”며 “많은 분들에게 혼란을 끼쳐 드려 송구하다”고 사과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