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나고야 취항 기념 답사 여행 참가자 모집

입력 2018-06-11 10:30:51
- + 인쇄

에어부산, 나고야 취항 기념 답사 여행 참가자 모집에어부산이 나고야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4명 이내 한 팀으로 6주 동안 6팀에게 나고야 답사 여행 항공권을 지원 한다.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은 오는 21일 부산~나고야 노선의 신규 취항(매일 1회)을 기념해 ‘뭉쳐야 간다!‘ 나고야 답사 여행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나고야 답사 여행은 가족, 친구, 커플, 선후배 등 한 팀으로 뭉쳐 응모하는 방식이며, 에어부산은 선정된 팀원 모두에게 부산~나고야 노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응모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한 팀당 최대 4인까지 응모 가능하며, 여행은 7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모두 6팀이 나고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참여 지원 방식은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여행 희망 일정과 함께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등록하면 된다.

2박 3일 일정의 나고야 여행 계획안을 제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선발된 답사 여행팀은 나고야 여행 종료 후 2주일 내로 에어부산 탑승기, 여행 코스, 현지 맛집 소개 등 자신만의 여행기를 SNS에 업로드하는 필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한편, 나고야는 일본 중부지방의 중심지로 계획도시답게 잘 정리된 나고야 시내와 일본 3대 성 중 하나인 ’나고야 성‘, 아시아에서 두 곳뿐인 ’레고랜드‘로 유명하다.

또 나고야 인근의 시라카와고 마을, 게로 온천, 알펜루트 및 대규모 골프장도 함께 둘러볼 만하며, 나고야는 장어덮밥 요리인 ‘히쓰마부시’, 납작한 면이 특징인 ‘키시멘’과 일본식 된장인 미소에 졸여먹는 ‘미소니코미 우동’ 등 다양한 먹거리도 자랑한다.

‘뭉쳐야 간다!’ 나고야 답사 여행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과 나고야의 교통, 음식, 문화, 여행 팁, 근교 여행기 등 알차고 다양한 정보는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나고야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어부산은 나고야 신규 취항 기념으로 기내 면세 할인 이벤트도 실시, 21일부터 7월 31일까지 부산~나고야 노선 탑승 손님 누구나 기내 면세품을 10, 20,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 2,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에어부산 기내 면세는 시중 환율보다 유리한 1달러에 1060원의 기내 환율을 적용하고 있어 더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