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키움證,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개최 外 유안타證

기사승인 2018-06-12 10:46:15
- + 인쇄

[금융 이모저모] 키움證,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개최 外 유안타證

키움증권,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개최

키움증권은 이달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장소는 여의도 키움파이낸스 빌딩 2층이다.

이번 교육은 성장주와 가치주 모두에 투자하는 바벨전략이 다루어질 예정이다. 성장주는 IT와 바이오, 가치주는 금융과 에너지·대체에너지 업종을 중심으로 관련 종목에 대해 소개한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글로벌 무역 갈등, 북미정상회담, 통화정책 등 글로벌 증시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가운데 금번 세미나를 통해 2018년도 하반기 투자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골드센터울산점 투자설명회 개최

유안타증권 골드센터울산점은 이달 14일 오후 4시 울산 롯데시티호텔 2층 강당에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기업분석팀 남정미 연구원이 ‘현대차그룹 주가 점검’ 및 ‘우리 생활의 중심으로 자리잡을 전기·수소차’라는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골드센터울산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