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OK저축銀 박세리 골프대회, 용인 88클럽서 개최 外 웰컴

기사승인 2018-06-12 18:32:31
- + 인쇄

제9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오는 9월 용인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웰컴금융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행복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OK저축은행 박세리 골프대회, 용인 88클럽서 열린다

OK저축은행은 11일 용인 88컨트리클럽에서 ‘제9회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장 조인식을 가졌다. 올해 대회는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용인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OK저축은행은 매해 선수 메시지를 담은 캐디빕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선수 상금 일부를 골프 장학생 육성을 위해 사용하거나 대학골프연맹 타이틀 대회에 장학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금융 이모저모] OK저축銀 박세리 골프대회, 용인 88클럽서 개최 外 웰컴웰컴금융그룹, 전국 13개 아동센터서 나눔활동 진행

웰컴금융그룹이 올해도 행복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그룹은 지난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13곳 아동센터에서 행복나눔활동을 진행했다. 행복나눔 활동은 그룹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웰컴 임직원들은 센터 아이들과 함께 세계 미니어쳐 건축물을 관람하고 경인 아라뱃길 자전거 타기 등 활동을 했다.

그룹은 이밖에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다. 지난 8년간 저소득 학생 1500여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저소득층 치과치료비를 지원하는 ‘선한미소기금’에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