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안철수 3위에 충격… 박주선 “(안철수 향후 행보) 본인이 결정할 일”

기사승인 2018-06-13 19:31:22
- + 인쇄

[6·13 지방선거] 안철수 3위에 충격… 박주선 “(안철수 향후 행보) 본인이 결정할 일”안철수 후보 향후 행보는? “그거야 뭐 본인이 결정할 일”

박주선 바른미래당 공동대표는 13일 안철수 서울시장 후보가 3위에 그치는 것으로 나온 6·13 지방선거 방송3사 출구조사 결과에 대해 “그래도 서울시정을 새로운 시각과 차원에서 한 번 안 후보에게 맡겨줬으면 하는 바람이 컸었는데 좀 많이 빗나갔다”며 안 후보의 향후 행보에 대해 “그거야 뭐 본인이 결정할 일이다. 시간을 갖고 좀 차분히 생각을 가다듬어야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 대표는 안 후보가 출구조사에서 3위에 그친 이유에 대해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와 관련된 국민적 관심이 그쪽으로 전부다 집중이 되고, 언론도 보도가 집중되고 그러다보니 상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여력이 많이 부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추측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