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1만원대 프리미엄 와인 선보인다

기사승인 2018-06-19 17:15:23
- + 인쇄

홈플러스, 1만원대 프리미엄 와인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전 세계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을 1만원대에 선보이는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를 전국 135개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전 세계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사의 세컨드 브랜드들을 1만4900원에 선보이는 것으로, 국내 소비자 누구나 프리미엄 와인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와인 디스커버리’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들은 홈플러스가 지난 2년간 와인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선호도를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은 프랑스, 미국, 칠레, 호주 등 4개국의 와인을 선별, 소비자의 니즈(needs·수요)에 부합하는 가격대인 1만원대 초중반대에 선보인다.

특히 주요 와인 생산국인 4개국에서도 국내에 잘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급 와인의 세컨드 브랜드와 베스트 셀링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을 소싱해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면서도 품질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1만원대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는 ▲남프랑스의 그랑크뤼라 불리는 마스 드 도마스 가삭의 세컨드 브랜드인 ‘물랭 드 가삭’ 2종을 비롯해 ▲국내 칠레 와인 베스트 셀링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1초에 1병꼴로 판매되는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의 프리미엄 라인 ‘까시예로 리제르바 에스페셜’ ▲미국 소노마를 대표하는 프레이 브라더스의 세컨드 와인 ‘레드우드 크릭’ ▲프리미엄 호주 와인의 대명사인 그랜트 버지에서 생산한 세컨드 브랜드 ‘그랜트 버지 GB’ 화이트·레드 2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모두 1만4900원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