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간편하게… 짜먹는 죽 ‘본죽 밀타임’

기사승인 2018-06-21 08:38:11
- + 인쇄

어디서든 간편하게… 짜먹는 죽 ‘본죽 밀타임’본아이에프가 간편하게 짜먹는 파우치 죽인 ‘본죽 밀타임’ 2종을 출시했다.

22일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본죽 밀타임은 본죽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간편죽 브랜드로 ‘군고구마죽’과 ‘밤라떼죽’ 2종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인 본죽 밀타임은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스푼 등 도구 없이 음료처럼 즐길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퍼푸드인 ‘귀리’와 ‘햄프씨드’가 함유돼 씹는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귀리는 배변활동을 돕고 면역력 향상,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이며 햄프씨드는 고지혈증 예방, 고혈압 개선에 도움을 준다. 향미증진제, 보존료, 착향료 등 합성첨가물은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군고구마죽은 225도 화덕에서 30분간 구운 군고구마를 그대로 담아 고구마의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밤라떼죽은 밤과 볶음현미를 넣어 맛은 물론 포만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군고구마죽은 90㎉, 밤라떼죽은 95㎉로 칼로리 부담이 없어 다이어트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에도 알맞다.

가격은 130g 기준 2200원이다. 편의점 씨유(CU)에서 단독 판매하며 본죽 공식몰 ‘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본죽 밀타임 2종은 바쁜 일상으로 아침 식사 등 끼니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식사 대용식”이라며 “슈퍼푸드인 귀리와 햄프씨드를 넣어 영양을 더한 것은 물론 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