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미야와키 사쿠라-마츠이 쥬리나, 어떤 등급 받을까

기사승인 2018-06-22 16:51:29
- + 인쇄

'프로듀스 48' 미야와키 사쿠라-마츠이 쥬리나, 어떤 등급 받을까'프로듀스48'에서 AKB48 그룹의 에이스 미야와키 사쿠라, 마츠이 쥬리나는 일본 연습생들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까.

22일 오후 11시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 2회에서는 등급별 맞춤형 수업 진행을 위한 기획사별 등급 평가가 이어진다. 양국의 아이돌 문화와 육성 방식의 차이로 인해 일본 연습생들과 한국 연습생이 상반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AKB48 그룹의 인기 최상위 멤버인 마츠이 쥬리나, 센터 경험 20회 경력을 가진 인물이자 ‘프로듀스48’ 테마곡 ‘내꺼야’의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

마츠이 쥬리나는 10년이라는 활동 경험과 ‘2018 AKB48 총선거’ 1위의 명성을 증명하듯 남다른 포스로 등장해 무대를 시작하기 전부터 연습생들의 박수를 받았다. 마츠이 쥬리나는 “(AKB48에서 활동한지)10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무언가에 도전하고 싶고, AKB48 후배들에게도 자극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제 무대를 통해 일본 멤버들의 매력도 잘 전달됐으면 ”고 밝혔다.

AKB48 그룹의 또 다른 에이스, 미야와키 사쿠라 역시 트레이너와 연습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HKT48에서 7년간 활동하고 있지만 실력에 그다지 자신이 없다. 실력이 향상되지 않은 채 시간이 흘러가는 것이 아쉬웠는데, ‘프로듀스48’이 제 인생을 바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미야와키 사쿠라가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비춰진 바 있어 과연 그녀가 어떤 심사평을 받았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첫 방송에서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끼를 선보이며 호평을 들었던 한국 연습생들의 활약이 계속될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관심거리. 지난 1회에 선보이지 않았던 한국 연습생들이 기획사별 등급 평가에 나서게 된다.

기획사별 등급 평가를 마치고 A부터 F까지 개별 등급을 부여 받은 연습생들은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들어가게 된다. 연습생들에게 따가운 충고를 하는 트레이너들의 모습이 2회 예고편을 통해 공개돼 연습 과정이 순탄치 않았음을 예측할 수 있으며, 과연 최종 A등급을 받을 연습생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