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데빌메이커:아레나’ 레이드 보스 ‘사신 그림리퍼’ 추가

기사승인 2018-06-22 17:17:08
- + 인쇄

넥스트플로어, ‘데빌메이커:아레나’ 레이드 보스 ‘사신 그림리퍼’ 추가

넥스트플로어는 22일 나다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의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1인 레이드 던전의 신규 보스인 ‘사신 그림리퍼’가 추가됐다. 사신 그림리퍼는 전투가 진행될수록 다양하면서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15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1인 레이드 던전에서 사신 그림리퍼와 대결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레이드를 처음 클리어할 경우 ‘최고 등급 캐릭터 소환권’, ‘진화석’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사신 그림리퍼 등장을 기념해 오는 7월 8일까지 31레벨 이상 난이도에서 레이드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악마석 800개’, ‘신기석 800개’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 공략법을 공유한 20명을 추첨해 ‘최고 등급 캐릭터 상자’, ‘10만 골드’를 증정한다.

한편, 데빌메이커:아레나는 ‘데빌메이커: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악마 캐릭터 100여종을 수집, 육성해 캐릭터 배치 전략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는 전략 RPG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