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문선민 결장’ 인천, 무고사-아길라르 투톱… 강원은 제리치-문창진-정석화 맞불

기사승인 2018-07-11 18:47:30
- + 인쇄

[K리그1 라인업] ‘문선민 결장’ 인천, 무고사-아길라르 투톱… 강원은 제리치-문창진-정석화 맞불

인천 유나이티드와 강원 FC가 휴식기 이후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인천과 강원은 인천전용축구경기장에서 2018 K리그1(클래식) 16라운드 맞대결을 벌인다. 

인천은 4-4-2 포메이션을 꺼냈다. 포백에 곽해성과 이윤표, 김대중과 박종진이 자리한 가운데 중원엔 남준재와 고슬기, 이정빈, 김진야가 포진됐다. 투톱엔 무고사와 아길라르가 선다.

이에 맞서는 강원은 3-4-3 포메이션을 꺼냈다. 오범석과 한용수, 정승용이 수비벽을 만들고 발렌티노스와 맥고완, 김승용이 중원에 자리했다. 제리치와 문창진, 정석화가 전방을 맡는다.

인천은 최근 10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지난 주말 후반기 첫 경기에서 전북에 후반 추가시간 동점골을 허용하며 승리를 올릴 기회가 놓쳤다. 인천은 이날 강원전을 반등의 기점으로 삼겠다는 각오다. 

강원 역시 후반기 승리가 없다. 지난 주말 홈에서 전남과 맞섰으나 1대1로 비겼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