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한화생명, 단단한 운영으로 kt 완파… 5위 도약

기사승인 2018-07-11 22:03:54
- + 인쇄

[롤챔스] 한화생명, 단단한 운영으로 kt 완파… 5위 도약

한화생명이 kt 롤스터를 꺾고 5위로 점프했다.

한화생명은 11일 서울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kt와의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라운드 경기에서 2세트를 승리,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한화생명은 이날 승리로 시즌 5승(3패 +6) 고지를 밟았다. 한화생명은 이날 맞상대이기도 했던 kt(5승4패 +4)를 제치고 5위로 올라섰다. kt는 이들과 자리를 맞바꿔 6위로 내려앉았다.

한화생명은 단단한 운영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들은 4분경 상대 미드 갱킹에 당해 ‘라바’ 김태훈(스웨인)을 잃었다. 그러나 10분 뒤 바텀 대규모 교전에서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2킬을 내주는 대가로 3킬을 취해 경기 주도권을 되찾았다.

한화생명은 25분경부터 경기를 이끌어나갔다. 이들은 화염 드래곤을 사냥한 뒤 무리한 카운터 정글링을 시도한 ‘유칼’ 손우현(탈론)을 처치하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주도적 운영을 시작했다.

한화생명은 대형 오브젝트를 연달아 챙기며 재미를 봤다. 34분께 탑에서 ‘스코어’ 고동빈(세주아니)을 끊어낸 한화생명은 내셔 남작 버프를 얻어냈다. 또 38분에도 같은 방법으로 장로 드래곤을 사냥했다.

40분에 드디어 상대 본진에 입성한 한화생명은 kt의 억제기 2개를 철거한 뒤 퇴각했다. 그리고 3분 뒤 김태훈을 선봉장으로 내세워 kt 병력에게 돌진, 사상자 없이 에이스를 띄워 승리를 확정지었다.

상암│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