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쏠쏠한 부동산 정보 ‘쏠 랜드’ 오픈 外 농협

기사승인 2018-07-13 15:28:22
- + 인쇄

신한은행이 ‘신한 쏠(SOL)’에서 부동산 및 관련 금융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신한 쏠 랜드(SOL Land)’를 새롭게 오픈했다. 여기에 농협은행 여신심사·기업구조개선부문은 ‘하반기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신한은행, 내게 맞는 부동산 정보를 쏠쏠하게 ‘신한 쏠 랜드(SOL Land)’ 오픈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에서 부동산 및 관련 금융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신한 쏠 랜드(SOL Land)’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 쏠 랜드(SOL Land)’는 기존 부동산 페이지의 기능 및 사용자 환경(UX/UI)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신한 쏠(SOL)’에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물·분양/청약·경매 등의 부동산 콘텐츠를 고객의 거주지·관심지역·보유 금융상품 등 고객 정보와 결합해 기존 부동산 플랫폼에서 볼 수 없었던 맞춤형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요약해 제공한다.

아울러 NHN엔터테인먼트의 부동산 팟캐스트와 신한은행 부동산 전문가의 칼럼을 제공하는 ‘트렌드’ 메뉴를 신설해 고객에게 필요한 부동산 매물 및 금융 정보뿐 아니라 최신 부동산 트렌드와 투자 정보까지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 랜드(SOL Land)’는 기존 부동산 플랫폼과 차별화 할 수 있는 콘텐츠에 역점을 뒀다”며 “‘신한 쏠(SOL)’ 로그인 만으로 매물, 청약, 경매 등 내게 필요한 맞춤형 부동산 정보와 대출, 청약 등 관련 금융 상품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신한 쏠 랜드(SOL Land)’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쏠쏠한 부동산 정보 ‘쏠 랜드’ 오픈 外 농협농협은행 여신심사·기업구조개선부문,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실시

NH농협은행이 여신심사·기업구조개선부문은 13일 중구 통일로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여신심사·기업구조개선부문 임직원 일동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을 제창하며, 잘못된 관행 타파와 조직문화 혁신을 이루고 ‘청렴한 농협,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농협’ 구현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각 부서별로 하반기 핵심추진과제를 공유하며 성공적인 사업목표 달성을 결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청홍 부행장은 “여신심사·기업구조개선부문은 윤리경영과 사업추진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기반 마련에 솔선수범할 것”이라며, “특히, ‘농가소득 5천만원 시대’ 선도를 위해 농협은행이 수익센터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농심(農心)으로 무장하겠다”고 말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