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신곡 ‘러브 유’ MV 티저 공개 ‘여름 접수’

기사승인 2018-07-13 14:44:00
- + 인쇄

청하, 신곡 ‘러브 유’ MV 티저 공개 ‘여름 접수’

컴백을 앞둔 가수 청하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청하는 13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 햇볕 아래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에서 촬영됐다. 시원하면서도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미가 특징이다. 케이윌, 빅스 라비, 매드클라운, 몬스타엑스 등의 뮤비를 연출했던 비숍 이중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청하의 다양한 매력을 살린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미니 3집으로 6개월 만의 컴백을 앞둔 청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부터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미까지 팔색조 같은 콘셉트 및 음악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유’ 외에도 ‘비비’(‘BB), ’체리 키세스‘(Cherry Kisses), ’드라이브‘(Drive), ’프롬 나우 온‘(From Now On) 등의 노래가 수록됐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에 이어 3연속 히트를 노리는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MNH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