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태영, 줄기세포 배양추출물 화장품 '아이브엠' 광고모델 발탁

기사승인 2018-07-16 17:52:20
- + 인쇄

방송인 이태영, 줄기세포 배양추출물 화장품 '아이브엠' 광고모델 발탁

줄기세포 배양추출물 화장품 아이브엠을 운영하는 디오솔루션은 방송인 이태영을 자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오솔루션 측은 "맑고 우아한 이태영의 특유의 분위기가 아이브엠 타임리프 앰플과 에어브러쉬 미스엠이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울려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아이브엠 타임 리프 앰플은 미용기기 에어브러쉬를 이용하여 세안후 다른 케어라인 없이 바로 얼굴에 미세하게  뿌려주는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화장품으로써 바쁜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사용하며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시스템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아이브엠 타임 리프 앰플과 기존 가정용 에어브러쉬에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휴대용 에어브러쉬 미스엠의 콜라보 출시로 소비층의 폭이 넓어지고 젊은 층의 호응이 좋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아이브엠은 국내에서는 꾸준한 입소문으로 피부과, 피부관리실 등 전문적인 샵에서 널리 쓰이고 있고, 해외로는 중국 길림시 원성경 투자 유한회사(박진동)와 유통마케팅이 진행중이며 이외에도 베트남·태국·일본·미국 등에서 K뷰티의 기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