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18-07-20 08:39:02
- + 인쇄

 하이트진로,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 개최하이트진로가 국내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

20일 하이트진로는 SK와이번스·NC다이노스·삼성라이온즈·kt위즈 등 4개 프로야구 구단과 함께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각 구단 별로 개성을 살린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구단 콘셉트에 따라 치어리더와 댄스 팀 공연, DJ 클럽파티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댄스 경연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푸드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7SK와이번스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시작으로 오는 21NC다이노스 마산경기장, 28일 삼성라이온즈 삼성라이온즈파크, 84kt위즈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야구장을 찾는 또 다른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야구장뿐 아니라 다양한 접점에서의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소비자들과의 소통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