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SC제일銀, 결혼이주여성 지원 행복적금 이벤트 外 농협상호금융

기사승인 2018-08-08 18:01:28
- + 인쇄

SC제일은행은 내달 28일까지 SC행복적금에 가입하는 결혼 이주 여성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성모 농협상호금융 대표는 경기도 양평군 농가를 찾아 농업인을 위로하고 폭염 피해현황을 점검했다.

SC제일은행, 결혼이주여성 지원 SC행복적금 경품 이벤트

SC제일은행은 내달 28일까지 SC행복적금에 가입하는 결혼 이주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SC행복적금은 1년 만기 상품으로 월 적립금은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는 연 4.7%(이하 세전)다. 만기까지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SC행복적금으로 자동이체 실적이 5회 이상 있으면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5.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상품에 가입한 1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입자 전원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금융 이모저모] SC제일銀, 결혼이주여성 지원 행복적금 이벤트 外 농협상호금융농협상호금융, 양평군 농가 방문해 폭염 피해현황 점검

소성모 농협상호금융 대표는 8일 경기도 양평군 농가를 찾아 농업인을 위로하고 폭염 피해현황을 점검했다. 소 대표는 이날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선풍기·생수 등 폭염대비 물품을 지원했다.

농협은 지난 3일 폭염피해 최소화를 위해 ▲폭염 피해예방 및 복구지원 무이자자금 5000억원 긴급 편성·지원 ▲피해농가 금리우대 등 금융지원 ▲폭염피해 취약농가 현장방문 및 생수·냉풍기 등 긴급지원 등 지원책을 발표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