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손보,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방학 캠프 진행 外 케이뱅크

기사승인 2018-08-08 14:00:46
- + 인쇄

KB손해보험은 다문화 가정 어린이 50명을 초청해 2박 3일간 방학 캠프 프로그램인 ‘KB희망드림캠프’를 진행했다. 케이뱅크가 KB손해보험의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

KB손보,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방학 캠프 진행

KB손해보험이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교원연수원에서 다문화 가정 어린이 50명을 초청해 2박 3일간 방학 캠프 프로그램인 ‘KB희망드림캠프’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15회째를 맞은 KB희망드림캠프는 KB손보가 국내 다문화 가정 아동의 리더십과 사회성, 학습능력 향상 등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열어오고 있는 무료 방학 캠프다.

캠프에 참가한 다문화 가정 아동들은 기초적인 경제원리를 ‘금융 보드게임’, ‘DIY 저금통 만들기’ 등 게임과 놀이로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었다.

이승재 소비자보호본부장은 “국내 다문화 가정 아동들의 정서적 유대감 증진 및 사회적응력 향상을 위해 7년째 희망드림캠프를 진행하고 있다”며 “캠프에 참가한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리더십과 사회성을 키워 우리나라의 훌륭한 일원으로 성장하는데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금융 이모저모] KB손보,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방학 캠프 진행 外 케이뱅크케이뱅크, KB The드림치아보험 선봬

케이뱅크가 KB손해보험의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

The드림치아보험은 보험기간 20년 만기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임플란트는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하며 아말감, 레진, 인·온레이, 브릿지도 가입금액 내 무제한 보장된다.

한편 케이뱅크는 보험료만 확인해도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KB The드림치아보험’의 보험료와 가입가능 여부만 확인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보험상품에 손쉽게 가입할 수 있고 전문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간편하면서도 혜택이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