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SC제일銀, 해외항공권 최대 19% 할인 外 전북·수은

기사승인 2018-08-09 17:33:07
- + 인쇄

SC제일은행은 이달 말까지 ‘플러스마일카드’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할인해준다. 전북은행 배드민턴 여자실업팀 소속 공희용 선수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에 출전한다. 한국수출입은행은 라오스 수재민 긴급구호자금 3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카드로 해외항공권 최대 19% 할인

SC제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플러스마일카드’로 해외 항공권을 할인해주고 페이코로 카드를 발급 시 포인트를 준다. 인터파크투어에서 플러스마일카드 VISA로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홍콩·파리 노선 항공운임 최대 19% , 나머지 노선은 최대 16% 할인해준다.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앱인 ‘페이코’로 카드를 새로 발급받으면 페이코 포인트 3만점을 준다. 카드로 다음달까지 3만원 이상 쓰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전북은행 배드민턴 실업팀 공희용 선수, 아시안게임 출전

전북은행 배드민턴 여자실업팀 소속 공희용(22) 선수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에 출전한다. 그는 배드민턴 여자단체전과 개인전 여자복식에 출전한다. 공 선수는 초등학교 3학년 때 라켓을 잡았다. 그는 지난 2015년 전북은행에 입단했다. 

그 해 국가대표로 발탁되면서 인도네시아 국제 챌린지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혼합복식 은메달, 일본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여자복식 은메달, 올해 말레이시아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여자복식 동메달을 획득했다. 

[금융 이모저모] SC제일銀, 해외항공권 최대 19% 할인 外 전북·수은수출입은행, 라오스 수재민 구호에 3000만원 후원

한국수출입은행은 9일 라오스 수재민 긴급구호자금 3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수은은 해외 재난구호사업 지원 외에 공공기관 최초로 ‘개발도상국 1사1촌’ 자매결연 등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