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12일 ‘런닝맨’ 통해 예능 도전…잘생긴 멤버로 유재석 지목?

기사승인 2018-08-11 14:37:01
- + 인쇄

진기주, 12일 ‘런닝맨’ 통해 예능 도전…잘생긴 멤버로 유재석 지목?

배우 진기주가 SBS ‘런닝맨’을 통해 예능에 도전한다.

진기주는 12일 오후 4시50분 SBS를 통해 방송되는 ‘런닝맨’에 출연할 예정이다.

진기주는 최근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비롯해 드라마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하면서 올해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여준 라이징 스타.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를 통해 첫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녹화장에서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인 진기주는 “이렇게 많은 카메라는 처음 본다”며 예능 첫 출연에 대한 떨림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처음 보는 멤버들의 실물을 신기해하며 촬영 내내 순수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그는 실물이 가장 잘생긴 런닝맨 멤버로 유재석을 꼽기도.

또한 이날 진기주의 배우 데뷔 전 화려한 과거이력이 공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대기업 사원부터 기자 활동, 슈퍼 모델까지 경험했다. 이에 멤버들은 “도전했다 하면 뭐든 성공한다”며 ‘행운의 여신’이라는 별명을 지어 주기도 했다. 

진기주의 순수매력이 돋보이는 첫 예능 신고식은 12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