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뮤지컬 디바 정영주, 이정열과 환상적 호흡으로 트로피 2연패 차지~

기사승인 2018-08-12 14:05:24
- + 인쇄

‘불후의 명곡’ 배우 정영주가 또 한번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장경수 편에서 ‘카스바의 여인’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 우승을 차지했던 정영주가 이번 친구 특집에서도 쟁쟁한 출연자들을 꺾고 최종 우승을 거둔 것.

11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친구 특집은 배우 박진주-김리, 개그맨 서경석-이윤석, 배우 황석정-가수 잔나비, 가수 아웃사이더-장문복, 배우 이정열-정영주, 가수 태진아-강남 순으로 무대가 꾸며졌다.

‘불후’ 뮤지컬 디바 정영주, 이정열과 환상적 호흡으로 트로피 2연패 차지~이날 이정열은 정영주가 자신의 암 투병 중 가장 먼저 달려와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의리녀’라고 밝혔다. 정영주는 이정열을 가족처럼 편한 친구라고 표현하며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이어 정영주와 이정열은 김추자의 곡 ‘님은 먼 곳에’를 서편제의 ‘부양가’와 접목시켜 무대에서 환상적인 호흡과 내공이 느껴지는 실력을 발휘, 관객들을 깊은 울림에 빠트렸다. 애절한 감성으로 완벽한 무대를 만든 두 사람은 아웃사이더-장문복, 태진아-강남을 제치고 417표 득표로 우승했다.

한편, 정영주는 소속사 카라멜이엔티를 통해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트로피를 손에 쥔 정영주와 이정열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