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 26·27 양일간 진행

기사승인 2018-08-13 13:42:50
- + 인쇄

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 26·27 양일간 진행

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이 오는 26, 27일(한국시간) 양일간 진행된다. 블리자드는 올스타전 경기 방식을 13일 공개했다.

오버워치 리그를 빛낸 올해 최고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올스타전 메인 매치는 27일(월) 오전 3시부터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에서 펼쳐진다.

대서양 및 태평양 올스타팀은 각 디비전의 자존심을 걸고 총 5개 전장에서 승부가 진행된다. 2주간의 온라인 팬 투표로 뽑힌 디비전별 6명의 선발 선수는 첫 전장에서 맞붙는다. 올스타전 규정에 따라 후보 선수들도 최소 1개 전장에서 플레이를 펼쳐야 한다. 팀마다 올스타 코치 1명이 배정돼 당일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로스터와 전략을 구축한다. 단, 대서양 디비전 올스타에 뽑힌 ‘Birdring’ 김지혁 선수(런던 스핏파이어)의 예기치 못한 부상으로 같은 팀 소속 ‘Profit’ 박준영 선수가 대신 참여한다.

올스타전 메인 이벤트에 하루 앞서 26일(일) 오전 8시부터는 올스타전에 참가할 36명의 선수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총 5가지의 사용자 지정 모드로 시범 경기가 펼쳐진다.

시범 경기는 루시우볼 규칙에 따라 상대팀 골대에 골을 넣는 ‘루시우볼 쇼다운(Lucioball Showdown)’, 쟁탈 전장서 무작위로 영웅이 바뀌며 대결을 펼치는 ‘미스터리 히어로즈(Mystery Heroes)’, 양 디비전 최고의 위도우메이커 선수가 펼치는 ‘위도우메이커 1v1(Widowmaker 1v1)’ 외에 오버워치 리그 중계진과 분석가들이 대결을 펼치는 ‘탤런트 테이크다운(Talent Takedown)’, 승자 제외 섬멸전의 ‘락아웃 엘리미네이션(Lockout Elimination)’으로 구성된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인텔이 후원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