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막바지 휴가, 고성 당항포 오토캠핑장으로 가즈아~"

입력 2018-08-17 14:57:52
- + 인쇄

경남 고성군 당항포관광지는 여름 휴가철 막바지에도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려는 캠핑족으로 가득하다.

본격 여름휴가 기간인 지난달 1일부터 8월 17일까지 3960여명이 캠핑장을 찾았다.

특히 폭염이 한풀 꺾인 지난 주말에는 캠핑을 할 수 있는 사이트 대부분의 예약이 꽉 찰 정도로 인기다.

[여기어때]당항포 오토캠핑장이 이처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은 낮에는 공룡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을, 밤에는 별빛 가득한 밤하늘을 보며 감성 캠핑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

캠핑장이 공룡세계엑스포의 주 행사장인 당항포관광지 내 위치하고 있어 캠핑장 이용객은 5D 입체영상관, 공룡캐릭터 조형물 등 당항포관광지 내 각종 체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가 지면 도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별들이 밤하늘에 쏟아져있어 별자리는 관찰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당항포 오토캠핑장은 2만135㎡면적에 총 114개 사이트가 있으며 각 구역마다 식수대, 샤워실, 취사장, 화장실, 전기시설 등 웬만한 편의시설은 모두 갖추고 있어 실내숙박시설 못지 않다.

캠핑장 이용료는 한 사이트당 4만5000원부터 5만원이다.

또 8동의 펜션을 운영하고 있어 텐트장비가 없이도 대가족단위가 이용하기 좋다.

군 관계자는 “도심 속 실내 휴가지를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당항포 오토캠핑장에서 막바지 여름 휴가를 즐겨볼 것”을 추천했다.

고성=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