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의 밤, 22일 새 싱글 ‘시티 걸 시티 보이’ 발표

기사승인 2018-08-22 17:57:26
- + 인쇄

서교동의 밤, 22일 새 싱글 ‘시티 걸 시티 보이’ 발표

프로듀서 크루 서교동의 밤이 22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시티 걸 시티 보이’(City Girl City Boy)를 발매한다.

‘시티 걸 시티 보이’는 도시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시티팝 장르의 노래다. 기존 서교동의 밤 음악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복고적인 악기들과 함께 상쾌함이 느껴지는 현대적인 사운드가 결합된 신선한 편곡이 돋보인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해 6월 ‘밤공기’로 처음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다원이 객원 보컬로 참여해 낭만적인 도시의 밤을 노래로 표현했다.

이들은 이번 싱글에 관해 “서교동의 밤 전작들이 몽환적이었다면 이번 신곡은 오직 즐길 수 있는 음악”이라며 “도시 속에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달라”고 소개했다.

서교동의 밤은 섬세한 감성을 음악에 담아내며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듀서 크루다. KBS2 드라마 ‘안단테’와 웹 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문화인 제공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